
그로스 마케팅 in Wegrowth데이터와 실험을 기반으로 고객 여정 전반을 설계하고 각 단계별로 최적의 성과를 만들어내는 마케팅 전략B2C/B2B 업종에 따른 그로스 퍼널의 단계별 액션을 최적화하여 지속가능한 성장을 설계 1. 그로스 마케터가 되기 위해서📍 그로스 마케터 Skill Set데이터 분석 능력데이터 추출, 가공, 통계분석 및 A/B 테스트, KPI/OMTM 설정, 시각화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핵심 성과지표 설정 + 모니터링 + 개선점 도출, 대시보드 통해 인사이트 도출 환경 구축비즈니스 이해비즈니스 모델, 시장/고객 분석, 도메인 이해, 전략/기획LTV, CAC 등 시장 및 고객, 산업을 비즈니스 모델의 핵심 지표 기반으로 이해 및 활용(수익모델, 가치창출 전략 등)RO기반 예산 배분 최적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