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0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5/06/25 1

[멋쟁이사자처럼부트캠프 그로스마케팅 2기] 마케팅 분석 프레임워크와 컨텐츠 전략

1. USP (Unique Selling Proposition/Point): 제품/서비스가 타 경쟁 제품/서비스보다 다른 차별성, 구별되는 특성이나 가치내 상품이 고객에게 제공하는 가치는 무엇인가?경쟁 상품과 비교했을 때 고객이 얻을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는 무엇인가?고객의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거나, 그들의 욕구를 어떻게 충족시키는가?🌟 마케팅 리서치와 고객분석을 통해 USP를 도출해야함 2. 마케팅 리서치📍 데스크 리서치 (Desk Research)1) 시장 분석기업이 목표 시장, 소비자 선호도, 업계 동향 및 환경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중요한 프로세스브랜드가 속한 산업 및 시작 환경 파악하여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함으로써 기업은 정보에 입각한 전략적 의사결정 가능2) 경쟁사 분석기업이..

🦁 Bootcamp 00:39:48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50

데이터 통역가

  • 분류 전체보기 (47) N
    • ⚙️ Tech (35)
      • DB (7)
      • ML (18)
      • PySpark (2)
      • Pandas (5)
      • etc. (3)
    • 📊 Stat (1)
    • 🚀 Growth (5)
    • 📚 Book (1)
    • 🦁 Bootcamp (4) N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Tag

subplots, looker studio, 멋쟁이사자처럼후기, 데스크리서치, 그로스해킹, 마케팅프레임워크, SimpleImputer, pysprk, PYTHON, mongoclient, sql, 데이터마케팅, 시각화 라이브러리, 박스플롯, 그로스마케팅, 라인차트, 기타옵션, 데이터분석, KNNImputer, GA4,

Calendar

«   2025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 7
8 9 10 11 12 13 14
15 16 17 18 19 20 21
22 23 24 25 26 27 28
29 30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Kakao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